[Q&A] 제 입에 사정하려는 남친, 왜 그럴까요? > 섹스 매거진 | 19번가

[Q&A] 제 입에 사정하려는 남친, 왜 그럴까요? > 섹스 매거진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섹스 매거진

[Q&A] 제 입에 사정하려는 남친, 왜 그럴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진 작성일21-06-23 10:36 조회994회 댓글0건

본문

영화 [bitter moon]

Q
제 입에 사정하려는 남친, 왜 그럴까요?

남친은 제 입에 사정하는 걸 좋아해요. 원하니까 해주긴 하는데 왜 그러는지 잘 이해되지 않아요. 남친이 사정할 때까지 입 벌리고 있는 것도 힘들고 목도 아프고, 온 얼굴에 정액으로 뒤범벅.. 특히 진득한 느낌과 특유한 냄새는 전 별로거든요. 사랑하는 사람이니까 선물로 해주긴 하지만 왜 이렇게 자꾸 입에 사정하려는지 궁금해요. 
그렇게 하면 색다른 쾌감이라도 있는 걸까요?

A  
섹스의 몰입도가 높아서 쉽게 몸이 뜨거워지는 여자나 연인에 대한 사랑이 깊은 여자는, 남자가 무엇을 해도 멋있고 사랑스럽게 보여서 남자의 모든 것을 자신의 것으로 취하고 싶은 욕망이 일어나기 때문에, 입에 정액을 받고 싶은 마음도 일어날 수 있어요. 그에게 속한 것이라면 무엇이든 다 자기 것으로 해도 좋을 만큼 사랑이 일어나니까요. 

남자도 뜨거운 사랑에 도취되면 자신의 것을 함께 나누고 싶고, 자신이 하는 모든 행위가 받아들여질 것 같기 때문에 이런저런 시도를 하고 싶어 하는데 입에 사정하는 것도 그 중 하나일 수 있지요. 후배위에서 정복감을 느끼듯이 여자의 입에 사정하면서도 같은 느낌이 있다고 말하는 남자들도 있어요. 사랑하는 여자가 자신의 분출을 기다리며 입을 벌리고 있는 모습이 그런 희열을 자극하는 모양이에요. 

그런데 성적 만족도가 아주 높으면 남자는 굳이 여자의 입에 사정하고픈 충동을 느끼지 않아요. 처음에는 호기심으로 몇 번 시도해볼 수는 있겠지만 이내 시들해져 버려요. 다른 충만감이 크기 때문에 그런 것들이 다 하찮아 보이거든요. 그저 어떤 기분일까 호기심으로 해보는 것일 뿐이죠.

여자 입에 사정하려는 남자들은 의외로 많은데, 그만큼 섹스에서 감동받을 만큼 충만한 기쁨을 경험하는 남자들이 별로 없다는 뜻이기도 하겠죠? 이런 남자들은 자꾸 다른 자극적인 방법으로 부족한 충족감을 채우려고 합니다. 여자 입에 사정하는 것도 그 중 하나에요. 그렇지 않으면 섹스가 좀 재미없다고 느껴지니까요. 

그런데 남자들이 여자 입에 사정하는 것은 어디에서 배울까요? 잘 아시겠지만 두말할 것도 없이 포르노에서 배웁니다. 포르노에는 사랑도 관계도 없어요. 여자들은 언제든 사정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고 맛있게 먹기도 하는 모습을 당연하듯이 연출하며 보여줘요. 문제는 남자들이 현실도 그런 줄로 착각한다는 거죠. 여자들도 포르노에서 하니까 원래 그렇게 하나 보다 하고 그냥 따라 해요. 포르노가 너무 일상적인 것이 되어 버려서 싫다고 얘기하면 문제 있는 여자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거죠. 

포르노는 남자에게는 사랑을 섹스에 담아낼 줄 모르게 만들고, 여자에게는 자신의 느낌이나 감각을 믿지 못하게 만들어요. 여자의 느낌과 감각이 존중받지 못하는 섹스는 여자를 피해자로 만들 수밖에 없는데, 그렇기 때문에 포르노적인 섹스를 하면 사랑은 깨지고 육체는 무감각해져요. 여자든 남자든 이 섹스에서는 공허하고 서로를 믿지 못하게 돼요. 

남친도 아주 평범한 대한민국의 남자로서 포 선생의 지도를 얼마나 많이 받았겠어요. 당연히 님과 교감하는 법도 잘 모를 것이고, 님이 입에 사정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조차도 모르고 있을 거예요. 

이 정도면 대강의 궁금증은 풀리셨을 테고,  원하지 않으신다면 남친에게 솔직히 이야기하고 앞으론 입에 받지 마세요. 님의 솔직한 의사표현이 남친을 포르노의 최면에서 빠져나오게 하는 유일한 길이니까요. 여자의 솔직함은 건강한 섹스로 가는 지름길이랍니다.

출처
본 내용은 섹스컨텐츠 미디어 레드홀릭스(www.redholics.com)에서 가져온 기사입니다. 공유 시 출처를 밝혀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계좌번호신한은행 140-010-157082 (주)나인팩토리인터랙티브

(주)나인팩토리인터랙티브 | 서울시 마포구 연희로 11 한국특허정보원 빌딩 5층 이든비즈플러스 (동교동) Tel: 1566-2140 Fax: 02-6280-2509 email: red@redcomm.kr
[19번가] (운영책임자 : 최민규/강민구) 사업자: 211-88-97933 대표: 차애라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마포-2154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백상권 
© 2020 RED Commer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