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 중 그녀의 이런행동은 싫다 Best 7 > 섹스 매거진 | 19번가

섹스 중 그녀의 이런행동은 싫다 Best 7 > 섹스 매거진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섹스 매거진

섹스 중 그녀의 이런행동은 싫다 Best 7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진 작성일21-07-05 18:45 조회812회 댓글0건

본문

1. 마지못해 하는 듯
남자를 발정 난 짐승쯤으로 여기며 '그렇게 하고 싶어하니 한번 해줄께' 라는 듯한 자세로 섹스에 임하는 여자들이 있다. 아무리 남자가 여자보다 성욕이 많다고 한들, 이런 여자와의 섹스가 유쾌할 리 없다. 정 내키지 않는다면 상대방의 기분이 상하지 않도록 현명하게 거절하고, 이왕 할거면 제대로 해라!

2. 난 그~런거 모른다?
요새 낮져밤이, 낮이밤져 등 평상시와 섹스할 때의 모습을 묘사하는 단어가 유행이다. 그런데 밤만 되면 열번 백번 계속 지는 여자들이 있다. 목석인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수동적인 사람도 있다는데... 매번 이런 섹스가 지속된다면 남자라면 금방 맥이 빠질 게 분명하다. 손바닥도 마주쳐야 소리가 나고,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고 내숭 좀 그만 부리고 어떤 날엔 남성을 확~ 밀어붙이고 섹스를 리드해보자. 

3. 오럴에 '오'자만 나와도 도끼눈
여자에게도 그렇듯 남자에게 오럴섹스는 중요하다. 페니스에 느껴지는 감촉도 감촉이지만, 오럴을 하는 여성 모습 자체만으로도 강한 흥분을 느낀다. 자신의 페니스를 아끼고 사랑해주는 느낌을 받아 행복감을 느끼는 것이다. 그런데 오럴이란 얘기에 도끼눈을 하고선 "더럽게 어떻게 입으로??" 라며 오럴섹스 자체를 이해하지 못하는 여자라면, 얼마나 서운하겠는가. 

4. 대놓고 실망
남자는 여자와의 섹스를 '잘'해야 한다는 부담감이 크다. 어느날엔 그 부담감 때문에 여자를 만족시키지 못하기도 할 것이다. 이때 "벌써 끝났어?", "뭐야..." 라고 말하거나 말하지 않더라도 얼굴에 실망한 기색을 역력하게 드러내는(이게 더 상처랍니다..) 여자들이 있다. 여자의 칭찬은 남자의 페니스를 춤추게 하는 법, 비록 실망했더라도 센스있게 기분을 풀어주는 스킬을 선사하자!

5. 남자에게만 애무를 강요
여성은 온몸이 성감대! 이 말 때문에 애무에 소홀한 남자는 여자를 배려하지 않는 몰지각한 파렴치한으로 취급된다. 하지만 남자를 애무하는 것에 소홀한 여자는? 의외로 많다. 남자도 애무가 필요하다. 섹스에 삽입이 전부가 아니듯, 남성에게도 삽입이 전부가 아닌 것이다. 받기만 하지말고 성의껏 주자!

6. 신경쓰지 않은 속옷
속옷은 말 그대로 '속'에 입는 옷이라 겉옷만큼 신경쓰지 않는 여자들이 있다. 브래지어와 팬티를 세트로 맞추는 것까지는 아니더라도 고무줄 늘어난 팬티나 색이 바랜 속옷은 좀 피하자. 속옷 색 확인한 겨를도 없이 바쁜 남자도 있지만 속옷에 자극받아 전희를 즐기는 남자들도 많다. 

7. 피임에 신경쓰느라 섹스에 집중하지 못해
피임은 굉장히 중요하다. 하지만 먹는 피임약에 콘돔까지 착용하고도 불안함을 버리지 못해 심하게 불안해하고 섹스할 때마다 계속 콘돔의 안위를 걱정하며 제대로 꼈느냐, 찢어지는 것 아니냐는 등 섹스의 흐름을 툭툭 끊어놓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출처
본 내용은 섹스컨텐츠 미디어 레드홀릭스(www.redholics.com)에서 가져온 기사입니다. 공유 시 출처를 밝혀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계좌번호신한은행 140-010-157082 (주)나인팩토리인터랙티브

(주)나인팩토리인터랙티브 | 서울시 마포구 연희로 11 한국특허정보원 빌딩 5층 이든비즈플러스 (동교동) Tel: 1566-2140 Fax: 02-6280-2509 email: red@redcomm.kr
[19번가] (운영책임자 : 최민규/강민구) 사업자: 211-88-97933 대표: 차애라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마포-2154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백상권 
© 2020 RED Commerce. All Rights Reserved.